검과 뼈 2
정의는 두 번 친다 검과 뼈 2는 같은 이름의 액션 어드벤처 RPG 게임의 속편입니다. 80년대와 90년대의 16비트 클래식과 현대적 요소가 가미된 분위기를 경험해 보세요. 위험과 재물이 가득한 50개의 액션으로 가득 찬 레벨에 도전하세요. 당신은 보호하고 공격합니다 적을 패리하고 강력한 마법 공격을 시전하거나 망각으로 베십시오. 힘들게 번 금을 사용하여 새로운 장비와 기술을 구입하십시오. 그래야만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싸울 시간 모든 레벨을 시작하기 전에 툴킷을 자유롭게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파괴의 회오리바람을 쏘고, 적을 독살하고, 강력한 천둥번개로 쓰러뜨리거나, 베어서 치료하십시오. 당신의 여행에는 단 하나의 주문만 동반할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