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스토리2
"나도 이런 학교에 다니고 싶어!" 그리던 학교 경영 시뮬레이션! 교실과 복도를 자유롭게 배치하며 인기 있는 명문학교를 만들자! 연애 시스템과 동아리 시스템도 있는 파워업 버전이에요. 체육대회, 예술감상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입학생을 늘려요! 학생들은 과연, 꿈꿔왔던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인가…?! 다 함께 불타는 청춘을 즐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