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디아의 연금술사 2
아네모네 계곡의 극적인 사건으로부터 7년 후, 제국 내 마법을 둘러싼 정치적 상황은 극에 달했습니다. 하지만 칠풍 학원에서는 외부의 영향 없이 평온한 일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시험, 취업, 그리고 누가 신년 무도회에 누구와 함께 갈지 정도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호기심 많은 고학년 학생들이 성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면서, 그들의 한 해를 좌우할 우선순위는 순식간에 바뀌게 됩니다… 칠풍 학원의 마법사 학생이 되어 새로운 모험을 떠나보세요.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분들과 기존 팬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세 가지 마법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고, 격변의 시대를 헤쳐나가며 캐릭터의 개성을 만들어가는 여정을 경험하세요. 아르카디아의 연금술사 2의 스토리를 파헤쳐 나가면서, 주변 사람들과 펼쳐지는 사건들에 어떻게 반응할지 결정하게 됩니다. 선택에 따른 결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어조 표시'가 제공되며, 스토리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선택지는 강조 표시됩니다. 하지만 어떤 선택을 하든 "잘못된" 선택이나 막다른 길은 없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당신에게 맞는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마법 분야는 캐릭터의 성장 과정, 익숙한 장소, 그리고 팀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게임 곳곳의 퍼즐에 영향을 미치고,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도전 과제를 제시할 것입니다. 기숙학교 생활에서 규칙을 어기는 것은 빼놓을 수 없는 경험이죠! 친구들과 함께 밤에 몰래 빠져나와 오래된 성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용감하다면 흥미진진한 가십거리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