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2: 장난감 상자 팩
즐거움을 펼쳐보세요! 플래닛 코스터 2: 장난감 상자 팩! 블록을 하나하나 쌓아 올리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살려 풍경을 꾸미세요. 모든 연령대의 손님이 즐길 수 있는 짜릿한 놀이기구 5종으로 즐거움이 가득한 환상의 공원을 만들어 보세요. 거대한 장난감이 가득한 알록달록한 도시부터 창의력 넘치는 예술 및 공예 지역까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장난감 상자 풍경: 생동감 넘치는 상상 속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온갖 색채와 즐거움, 그리고 어린 시절의 추억이 가득한 공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웅 엔터테이너 맥스 스톰클라우드가 악당으로부터 공원을 지키고 손님들을 즐겁게 하는 모습을 직접 감상해 보세요! 알록달록한 플라스틱 블록으로 마천루를 세우세요. 나무 블록을 쌓아 기발한 건물을 만들거나, 골판지로 공원을 멋지게 꾸밀 수도 있습니다. 신규 데칼, 로봇에서 외계인에 이르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 모션 연출, 귀여운 동물 블록, 미리 만들어진 설계도 등 수많은 신규 콘텐츠로 공원에 즐거움을 불어넣으세요! 아, 물론 장난감 상자에 휘둥그레진 눈이 빠질 수는 없죠! 즐거움 가득한 새 놀이기구 5종: 신나는 새 놀이기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내 바로 배치할 수도 있고, 아니면 상상력을 동원해 나만의 방식대로 꾸며볼 수도 있습니다. 벡터 - 신세대 인버트 매달린 코스터: 빠른 비행의 전율을 만끽하세요! 속도 조절이 가능해 전 연령의 손님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리가 공중에 뜬 채로 하늘을 가르는 짜릿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F&N 스릴러 인더스트리 - 아동 코스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놀이기구입니다! 나이는 숫자일 뿐! 이 경쾌한 롤러코스터를 타면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하이롤: 지금 가만히 있을 때가 아닙니다! 빙빙 돌 준비가 되셨나요? 어지럽지만 짜릿한 경험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각 독립적으로 회전하는 6개의 곤돌라 팔을 타고 하늘 멀리 뻗어 나가 보세요. 웨이브심: 파도를 탈 시간입니다! 손님들이 서프보드를 들고 환호하며 몰려오는 소리가 벌써 들리는 것 같군요. 워터 파크의 새 명물인 이 파도 발생기로 손님들에게 멋진 파도를 선사해 보세요. 에어드롭: 높이 솟은 이 타워형 기구는 멀리서도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죠. 객차를 타고 요요처럼 위아래로 오르내리며 공원 전체 풍경을 한눈에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