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Year 1 패스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를 더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Year 1 패스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모든 Year 1 전문화 즉시 잠금 해제 - 스토리 임무 8개, “기밀 과제: 워싱턴 D.C.의 몰락” - 전용 의상 및 감정 표현 1개 콘텐츠는 별도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얼티밋 에디션의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