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 에나의 의상 DLC 세트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에나의 의상 「열대의 원피스」 ●에나의 의상 「고대의 날개옷」 ●에나의 의상 「은신처의 옷」 ●에나의 의상 「치어리더 3종 세트」 에나에게 특별한 의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 후 소프트를 재기동하면 수령할 수 있습니다. 「마이하우스」의 박스에서 「에나의 의상」을 선택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에나의 의상은 겉모습만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에나의 의상은 게임을 진행하면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