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과 함께 사냥을 떠나세요! 구성: - 20단계로 구성된 프리미엄 배틀 패스 - 마그마 마우가 및 야생의 추적자 위도우메이커 전설 스킨 - 마그마 모이라 특급 스킨 - 2,000 오버워치 코인 오버워치 코인으로는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하여 영웅을 꾸밀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 소유자는 오버워치 코인을 사용하여 단계를 잠금 해제하고 전설 및 신화 콘텐츠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 건너뛰기는 프레스티지 단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80레벨이 넘는 배틀 패스에는 단계 건너뛰기가 적용되지 않으며, 프레스티지 단계도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80레벨이 넘는 배틀 패스에는 단계 건너뛰기가 적용되지 않으며, 프레스티지 단계도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