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9 플런더 패스
도적의 바다 플런더 패스를 구매하여 모험을 통해 명성이 증가할 때마다 추가 시즌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손에 넣으세요! 시즌 19 플런더 패스에는 수집가의 선수상과 돛, 크라켄의 난파된 갈고리, 여러분의 해적을 위한 재킷과 가면으로 구성된 크라켄의 난파선 세트가 있고,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고대 코인 750개(플런더 패스 구매 없이 시즌 진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고대 코인 250개와 별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치장 아이템은 바다에 처음 나온 신상품으로, 엠포리움에서도 아직 구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