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800' 데피니티브 아노 기념일 에디션
아래의 디지털 콘텐츠가 포함된 '아노 1800' 데피니티브 아노 기념일 에디션과 함께 모든 플레이를 잠금 해제하세요: - 원본 게임 - 시즌 1 패스 - 시즌 2 패스 - 시즌 3 패스 - 시즌 4 패스 - 2023년 출시 및 2024년 출시 예정인 모든 DLC의 장식 팩 - 무정부주의자 AI 캐릭터, 사운드트랙, 아트북 등이 포함된 디럭스 팩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