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만 팩 - 아노 1800
해적 만 팩으로 도시를 해적의 오아시스로 만들어 보세요! 21개가 넘는 신규 장식과 스킨으로 내면의 해적을 깨우고, 해적의 안식처를 건설하세요! 백사장과 대포, 난파선 등으로 해안을 꾸미고 뱃사람들이 해적의 삶을 살게 하세요. 용감한 뱃사람들을 위해 견고한 주거지를 건설하고, 선박에 검은 돛을 달고, 해안가에 해골 테마 장식과 망루, 묻힌 보물을 배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