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 12,500 쇼벅스
12,500 쇼벅스를 구매하세요. 쇼벅스는 폴가이즈의 몸 색상, 몸 패턴, 코스튬, 얼굴, 이모트, 세리머니와 같은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는 폴가이즈의 인게임 프리미엄 화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