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 1+2 더블 팩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시리즈 2작품이 세트 상품이 되어 등장! 「몬스터헌터 스토리즈」는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육성해 공존하는 「라이더」가 되어,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며 스토리, 퀘스트를 통해 몬스터헌터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RPG입니다. 【세트 구성】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일반판) 【게임 소개】 시리즈 첫 번째 타이틀인 「몬스터헌터 스토리즈」에서는, 헌터와 라이더라는 양립되지 않는 삶의 형태에 당황하면서도, 세계를 위협하는 재앙 '검은 기운'에 맞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의 모습이 그려지며, 그 4년 후의 세계를 그리는 제2작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에서는, 세계를 파멸시킨다고 알려지는 전설의 리오레우스를 둘러싼 장대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커맨드 배틀 RPG 액션 게임에 서툴러도 즐길 수 있는 전략성이 높은 배틀 시스템은 파워, 스피드, 테크닉의 3가지 커맨드를 구사해, 상대의 가위바위보식 상성을 추측하면서 진행합니다. 정면승부에 승리하면 큰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인연 게이지를 모아서 스킬을 사용하거나, 몬스터의 특별한 기술 ‘인연 기술’을 발동할 수도 있습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인기 몬스터를 동료(동료몬)로! 동료몬의 능력을 구사해 필드를 탐색하고 획득한 알을 부화시켜 다양한 몬스터를 동료몬으로 삼으세요! 진오우거, 나르가쿠르가, 라기아크루스 등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인기 몬스터가 다수 등장합니다. 「전승의 의식」으로 잠재된 능력을 깨워 나만의 동료몬으로 육성이 가능합니다. 키운 동료몬과 함께 강한 적에게 맞서세요! ■통신 대전 육성한 동료몬으로 강력한 파티를 만들어 플레이어끼리 통신 대전이 가능!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