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0골드(+보너스 60골드)
전장에 뛰어들기 전에 철두철미하게 준비하십시오. 프리미엄 전차, 강화 구급 상자와 같은 특별 소모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190골드(+보너스 60골드)가 포함된 패키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