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17: 팍스 로마나 - 만개한 도시 팩
만개한 도시 팩으로 여러분의 도시를 로마의 찬란함이 물씬 느껴지는 고요한 안식처로 만들어보세요! 모듈형 정원 시스템으로 풍성하고 번창하는 정원을 조성하세요. 수풀 및 나무와 결합한 활기찬 꽃밭을 만들어 울창하고 자연스러운 정원의 모습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분수와 조각상을 배치해 녹지 공간을 완성하고, 주민들을 위한 완벽한 정원 휴식처를 조성하세요. 아노 117: 팍스 로마나 역사상 최대 규모인 7x7 크기의 웅장한 중앙 정원 장식품으로 도시의 대미를 장식하여 여러분이 성공한 총독이라는 걸 증명하세요. 새로운 수로 스킨으로 경관을 완성하고, 도시를 상징하는 가장 중요한 건축물에 신선한 변화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