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개의 유물
주기적으로 교체되는 상점에서 게임 내 독점 꾸미기 아이템을 얻을 때 사용하는 유물 110개를 묶은 번들입니다. 유물은 캐릭터를 위한 최신 꾸미기 아이템을 전부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