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 Halo 크레딧 +1,500 보너스
10,000 Halo 크레딧을 구입하여 1,500 크레딧 보너스를 받으세요! Halo 크레딧은 플레이어 꾸미기 아이템, 부스트, 각종 소모품, 만료되지 않는 고유한 시즌제 전투 패스를 구입하는 데 쓰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나만의 스파르탄을 만들고 Halo Infinite 멀티 플레이어에 뛰어들어 보세요! 를 다시 시작하기 전에는 Halo 크레딧이 계정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