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Seconds to Win!
어렵지만 공정한 정밀 플랫포밍 챌린지 속에서 최대한 빨리 결승선에 도착하세요! 10 Seconds to Win에서 날렵한 금발 머리 영웅이 되어 뛰고 질주하면서 승리의 영광을 차지하세요! 이 게임은 각각의 단일 화면 챌린지를 10초 안에 완료해야 하는 정밀 플랫포머입니다. 달리고, 점프하고, 공중에서 질주해서 가시, 회전 톱날 등을 피하면서 스테이지 끝에 세워져 있는 트로피컵에 도달하세요. 과연 당신은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100개의 레벨을 주어진 시간 안에 완료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