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컬렉션 팩 1
2017년에 있었던 쇼케이스에서 저희가 공개한 엄청난 무료 콘텐츠를 놓여서 소외감을 느끼고 계시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당장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레고 닌자고, 레고 시티, 그리고 레고 넥소 나이츠를 포함한 저희가 작년에 공개한 모든 놀라운 세트들 중에 여러분이 좋아하는 캐릭터, 빌드, 소품, 그리고 그 외의 많은 것들을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