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컬렉션 1
다양한 코스메 팩과 바리안트 α 시리즈의 엑소 슈트 조기 잠금 해제 티켓 팩이 한데 모인 「마스터 컬렉션 1」이 등장! 취향에 맞는 코스메 아이템과 새로운 바리안트 슈트를 한 번에 입수해 더욱 매시브하게 즐기세요! 【상품 내용】 ・코스메 팩 1 데드아이 QB-W 세트 제퍼 세큐리티 가드 세트 로드블록 트래직 몬스터 세트 버라지 SPLASH! 세트 위치 닥터 UFO 세트 ・코스메 팩 2 비질런트 블랙 캣 세트 스카이 웨이브 파이어 가디언 세트 크리거 위그드라실 우르드 세트 무라사메 슈텐도지 세트 님버스 팬시 댄시 세트 ・엑소 슈트 조기 잠금 해제 티켓 팩 1 아래 엑소 슈트의 조기 잠금 해제 티켓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데드아이 α: 버스트 파이어 제퍼 α: 에너지 차크람 버라지 α: 로켓 홉 비질런트 α: 마크스맨 로드블록 α: 포트리스 실드 크리거 α: 차지 샷건 무라사메 α: 프로스트 글레이브 위치닥터 α: 듀얼리티 빔 스카이 웨이브 α: 선더클랩 님버스 α: 더블 배럴 ※조기 잠금 해제 티켓으로 입수 가능한 엑소 슈트는 게임 중 조건 달성으로도 입수 가능합니다. 이미 입수했더라도 구매 가능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다른 세트 상품이나 단품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각 콘텐츠의 상세는 순차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엑소 슈트 스킨, 스티커, 장식은 슈트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감정표현, 스탬프는 커뮤니케이션 휠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추가 콘텐츠를 획득한 경우, 게임 내에 반영하기 위해서는 타이틀 화면에서 게임 내 홈 화면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구매한 Microsoft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밀리 그룹 관리자가 추가 콘텐츠를 구매해도 패밀리 구성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