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Dog Story
추억 속의 오래된 플랫폼 게임이 그립지 않으신가요? 심오한 스토리라인과 독창적인 대화를 좋아하신다고요? 단순히 수백 명의 적을 쓰러트리는 것보다,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게 더 재미있다고요? 어떤 끔찍한 사건이 발생한 후, 한 지하에 있는 실험실에서 깨어나고 도망치며 게임이 시작됩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왜 이곳에 있는 건지도 모르지만 혼자는 아닙니다. 이 이상한 지하 세계에서 살고 있는 갖가지 캐릭터들이 잃어버린 기억을 찾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진실에 한 발짝 다가설 때마다 무자비한 괴물들과 계략이 발목을 잡을지도 모르니까요. 그렇다고, 아무 능력이 없진 않습니다. 평범한 개였지만 특별한 실험을 당한 후, 무기와 장비를 쓸 수 있고 문제를 해결하는 뛰어난 지능을 갖게 되었거든요. 강한 보스들이 탄탄한 스토리라인 위에서 대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비밀과 미스터리가 숨겨진 이 넓은 세계를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 결말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던, 책임이 따를 것입니다. 분명한 건, 영원한 비밀은 없다는 것이죠. 이 끔찍한 세계와 어쩌면 외면하고 싶을 자신의 진실을 마주할 준비가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