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VII WINDOWS EDITION
온 세상이 행성의 모든 생명력을 Mako 에너지로 독점하고 있는 악랄한 회사인 Shinra Electric Power Company의 지배 아래 놓이게 됐습니다. 거대 도시 Midgar에서는 자칭 Avalanche라고 부르는 반-Shinra 저항 세력의 저항 운동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Shinra의 엘리트 병사였지만, 현재 저항군을 도와주는 용병이 된 Cloud Strife는 자신의 잃어버린 과거와 관련되어 있으며 동시에 행성의 운명을 결정하는 거대한 전투로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게 됩니다. 이 게임은 오리지널 FINAL FANTASY VII의 일부입니다. 다음의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3x 스피드 모드 ◆ 전투 해제 기능 ◆ 전투 강화 모드 ※본 콘텐츠는 Xbox Play Anywhere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른 기종 버전과 호환되지 않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