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Tanks Modern Armor – 명령 대기 중
전차에 탑승한 전차장과 함께라면 전투에서 적을 상대할 때 한층 든든합니다. Margaret LeBlanc이 여러분의 명령을 기다립니다. 명령 대기 중 패키지에는 기술을 통해 전차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3D 전차장과 전투 수익이 향상되는 부스터 및 프리미엄 계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ld of Tanks Modern Armor DLC 패키지 구성 - 3D 일반 전차장 Margaret LeBlanc - 프리미엄 계정 7일 - 전차 경험치 3배 부스터 7개 참고: 일반 전차장은 기술 슬롯 1개가 부여되어 있고 기본 함장 경험치 수익률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