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예약 주문하고 출시일에 공허 둠 슬레이어 스킨을 받아 보세요. 슬레이어가 되어 지옥을 상대로 중세 전쟁을 벌여라 DOOM: The Dark Ages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DOOM(2016)과 DOOM Eternal의 프리퀄로, 둠 슬레이어의 전설에 걸맞은 이야기가 장대한 시네마틱으로 펼쳐집니다. 이 모던 DOOM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에서 플레이어들은 둠 슬레이어의 피로 얼룩진 여정을 떠나 지옥을 상대로 이제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어둡고 사악한 중세 전쟁을 벌이게 됩니다. DOOM: The Dark Ages는 최신 idTech 엔진으로 만들어진 독보적인 DOOM 프랜차이즈의 화끈한 전투와 압도적인 그래픽을 선보이는 다크 판타지/SF 싱글 플레이어 게임입니다. 맞서 싸워라 신과 왕들의 결전 병기가 되어 슈퍼 샷건과 같은 가공할 위력의 무기로 적들을 찢고, 다목적 병기인 방패 톱을 포함해 적들을 뼈까지 갈아 마셔 버릴 다양한 신규 무기를 사용해 보세요. 플레이어들은 오리지널 DOOM 시리즈 특유의 지상에서 펼쳐지는 무자비한 전투를 통해 악마로 득실대는 전장을 헤쳐 나가게 됩니다. 새로 등장하는 포악한 메카 드래곤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거나 거대한 아틀란 메크를 위풍당당하게 타고 새롭게 향상된 글로리 킬 시스템으로 악마들을 마음껏 박살 내 보세요. 오직 슬레이어만이 혼돈을 불러일으키는 이 무시무시한 무기들을 다룰 수 있습니다. 지옥을 지배하라 신과 왕들의 결전 병기라는 굴레에 속박된 둠 슬레이어는 악마들의 대장이 슬레이어를 없애고 자신이 유일한 공포의 대상으로 등극하기 위해 보낸 수많은 악마 무리를 상대하게 됩니다. 슬레이어가 지옥의 모든 적과 맞서 싸우고 전쟁의 흐름을 바꿔 전설이 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하세요. 미지의 영역을 발견하라 슬레이어는 지옥의 군단을 박살 내기 위한 여정을 떠나, 이제껏 보지 못한 영역에서 전투를 치러야만 합니다. 황폐해진 성, 장대한 전장, 어두운 숲, 고대 지옥과 그 너머 다양한 장소에 각종 수수께끼와 챌린지, 그리고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잔인하리만치 강력한 방패 톱으로 무장하고, id Software 역사상 가장 광대하며 위협과 비밀로 가득한 어둠의 세계를 헤쳐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