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rie: Sweet As Edition
영웅 같지 않은 영웅들에게 운명의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여름방학 동안 위험에 빠진 섬을 구하세요. 영혼들이 토로미 섬 주민들을 위협하는 지금, 타이는 위험한 던전과 다양한 환경 속으로 모험을 떠나 날뛰는 영혼들을 잠재워야 합니다. 여름방학이 지나기 전에요! Reverie는 가상의 뉴질랜드 섬에서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반신반인이 강력한 낚시바늘로 북쪽의 섬을 낚아올린다는 이야기의 마우이와 거대한 물고기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