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and Seek : Osaka
발견의 즐거움이 가득한 숨은그림 찾기! 위아래, 왼쪽, 오른쪽... 어디서든 친근한 고양이의 발견할지도 모릅니다냐 :3 특징: - 300마리 이상의 고양이 찾기 -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게임 색상 - 세 가지 레벨 - 두 가지 게임 모드 - 일반 모드 또는 시간 제한 모드로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