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Tanks Modern Armor – 역사의 함성 소리
적진을 돌파하십시오! M4A2E4 Ripper는 Sherman 전차에 실제 군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도색 디자인을적용한 전차입니다. 연사력이 높아 적의 방어를 순식간에 무력화할 수 있는 수집가 전차죠. 역사의 함성 소리 패키지에는 값진 부스터 및 전투 수익이 향상되는 프리미엄 계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ld of Tanks Modern Armor DLC 패키지 구성 - 미국 5단계 중형전차 M4A2E4 Ripper - 프리미엄 계정 7일 - 전차 경험치 3배 부스터 10개 - 전차장 경험치 4배 부스터 10개 - 실버 1.5배 부스터 10개 참고: 모든 프리미엄 전차는 차고 슬롯, 일반 및 프리미엄 포탄 세트와 함께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