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Tanks Modern Armor – 막강 괴수
막강한 Warlord Panther가 전장을 어슬렁거리면 다른 모든 전차는 공포에 몸을 숨길 것입니다! 해당 전차는 제2차 세계대전 모드에서 기동성과 높은 분당 공격력으로 적을 위협합니다. 빠져나갈 구멍은 없죠! 고고한 야수 패키지에는 값진 부스터 및 전투 수익이 향상되는 프리미엄 계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ld of Tanks Modern Armor DLC 패키지 구성 - 일본 7단계 중형전차 Warlord Panther - 프리미엄 계정 7일 - 전차 경험치 4배 부스터 10개 - 전차장 경험치 8배 부스터 10개 - 실버 1.5배 부스터 10개 참고: 모든 프리미엄 전차는 차고 슬롯, 일반 및 프리미엄 포탄 세트와 함께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