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dress of Mira
진실과 위안을 찾기 위한 여정 속에서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체험하세요! 근엄하면서도 아름다운 판타지 세상 속으로 들어와서 미라가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The Redress of Mira는 1인칭과 3인칭 시점을 오가면서 진행되는 역동적인 어드벤처입니다. 여자주인공 미라가 되어 애정을 담아 만들어진 중세의 지형을 탐험하고 푸르고 고요한 겉모습 뒤에 감춰진 어둡고 위험한 세상을 발견하세요. 어머니로부터 오랫동안 비밀에 부쳐졌던 사실을 전해 들은 미라는 과거의 책과 비전의 도움을 받아 개인적인 여행을 떠납니다. 그림 같은 환경 속에서 걷고, 뛰고, 기어오르고, 가벼운 플랫포밍 및 퍼즐 시퀀스를 해결하고, 세상 곳곳에 자리한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만나고, 인간과 괴물 적들의 공격을 막아내세요. 당신은 과연 미라의 이야기 결말을 볼 수 있을까요? 그 결말은 그녀가 찾던 내면의 평화를 안겨주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