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의 차림새 티켓 1장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사냥꾼의 차림새 티켓 1장 캐릭터 작성을 다시 할 수 있는 이 티켓을 사용하여 새로운 기분으로 사냥 생활을 즐기세요! ※구입 후, 게임 데이터 선택 화면에서 이 티켓을 사용하면 이미 작성한 헌터의 외모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한 번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켓 한 장에 따라, 한 캐릭터를 한 번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티켓은 변경을 저장하면 소비됩니다). ※머리카락/눈썹/수염/화장・페이스페인트/속옷은 이 티켓을 사용하지 않아도 아이템 BOX의 「차림새 변경」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