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y Bodies
이 어려운 물리 게임을 통해 무중력 상태에서 계속 바뀌는 동작의 어려움을 체감해보세요. 우주비행사의 팔을 왼쪽 및 오른쪽 스틱으로 밀고 당기거나 기어가면서 과학 연구 기지를 배경으로 한 물리 시뮬레이션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세요. 당신은 지구의 가장 뛰어난 엔지니어링 기술을 맡아 작동시켜야 합니다. 관제소의 무전 연락으로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 당신은 영민한 머리와 민첩한 두 팔을 써서 우주 망원경을 조립하고, 섬세한 태양 전지판을 유지보수하고, 우주 식물학을 연구해야 합니다. 중력이 없으면 가만히 있을 수도, 안전한 것도, 간단한 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