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 & Mia: Animal Rescue
밀렵꾼 등의 여러 위험으로부터 야생 동물을 구하는 모험에 뛰어들어 보세요! 신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대초원에 존재하는 수많은 위험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코끼리, 기린, 사자 등 여러 동물을 도와주는 겁니다! 레오가 돌아왔어요! Leo: The Firefighter Cat의 용감한 주인공 고양이가 새로운 임무를 맡을 준비가 되었답니다! 미아와 협력하며 이제는 용감한 동물 구조사가 된 레오를 만나 보세요! 완전히 새로운 레오의 모험에서 레오 또는 미아가 되어 벌 총과 행글라이더를 들고 대초원이나 맹그로브 숲이나 산악 지방 등 다양한 지형을 탐험해 보세요. 구조 센터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도 돌볼 수 있어요. 구조 및 수집 - 15개 이상의 독특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밀렵꾼에 맞서 싸우고 위험에 빠진 동물들을 구해요. 카메라로 귀여운 동물들의 사진을 찍어서 포토 갤러리에 소장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동물의 왕 - 야생동물 구조사로서 성실하게 임무를 수행하면서 캐릭터의 새로운 스킨을 획득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