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Degrees
눈 덮힌 아름다운 플랫폼 액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0 Degrees는 남녀노소, 게임 실력과 무관하게 즐길 수 있는 릴랙싱한 퍼즐 게임이에요! 픽셀 아트로 그려진 등반가들을 조종해서 눈밭을 건너가고, 얼어붙은 봉우리를 올라가고, 어두운 동굴을 지나가고, 무시무시한 함정을 넘어가세요! 40개의 레벨을 통해서 두뇌를 사용해서 하는 퍼즐을 풀어서 신비로운 위험에서 살아 남게 도와 주세요. 목표는 간단해요. 입구에서 출구까지 이동하고 다음 레벨로 순간 이동하면 되요. 스위치를 작동하고 문을 열고 특별 크리스탈을 찾아서 순간 이동 장치를 발견하고 풀어 주세요. 얼음 블럭을 만들어서 위험한 구멍을 건너가거나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도 있어요. 얼음 블럭을 쌓아 올리거나, 뾰족한 함정 위로 떨어뜨리거나, 스위치에 던져 보세요. 움직일 수 없게 되거나 절벽 밑으로 떨어지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언제든지 레벨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서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 보거나 더 빠르게 풀어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