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of the Hunter 2
차세대 오픈 월드 사냥 게임에서 북아메리카의 광활한 자연을 탐험하세요. 캐나다의 광활한 야생을 누비는 경이로운 동물들을 추적하며 사냥의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무스, 엘크, 곰, 들소 같은 대형 사냥감부터 토끼와 칠면조, 다양한 새들과 같은 소형 동물까지 사냥하고 전시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사냥 시뮬레이터인 Way of the Hunter 2는 가장 사실적이고 진보된 가상 사냥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전의 경험과 소중한 플레이어 피드백,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향후 다양한 업데이트와 확장팩, 장기적인 지원을 위한 토대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10개 이상의 실제 총기 제조사와 첨단 장비 및 정밀 광학 기기 등의 브랜드 파트너와 협력하여 인기 사냥 장비를 현실적으로 구현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새롭게 영입된 사냥꾼이 되어 두 개의 숨 막히는 환경을 무대로 펼쳐지는 독특한 도전 과제에 참여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NPC들을 만나보세요. 뉴 로렌티아에서 숙련된 사냥개 조련사와 팀을 이루고, 전직 야생 보호 담당자를 도와 무스들의 이상 행동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혀내세요. 특징: 사냥개: 충성스러운 사냥의 동반자와 함께 동물의 흔적을 찾고, 혈흔을 추적하며, 상처 입은 동물을 찾아내세요. 사냥개는 지속적인 훈련과 활동을 통해 점점 더 성장합니다. 사격 리뷰: 더욱 개선된 탄환 카메라로 모든 사격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탄도의 궤적, 속도, 각도, 명중 위치 등을 분석하여 언제나 완벽하게 사격하는 법을 배워보세요. 사냥용 오두막: 모험을 위한 궁극의 거점이 되어 줄 오두막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다음 사냥을 계획하고, 힘들게 쟁취한 전리품을 전시하고,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며 꿈에 그리던 사냥의 낙원을 만들어 보세요. 맵마다 해당 지역에 맞는 고유한 오두막이 존재합니다. 첨단 장비: 사냥꾼의 본능을 한층 강화하여 더욱 몰입감 있고 현실적인 사냥 경험을 선사합니다. 향상된 야간 투시 기능과 차세대 보호구역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서식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