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테이커즈
게임 정보 타임 테이커즈는 12명의 플레이어가 3명씩 팀을 이루어 맞붙는 3v3v3v3 3인칭 팀 서바이벌 슈터입니다. 고유한 능력을 지닌 여행자와 무기를 선택하고, 두 명의 팀원과 함께 전장에 뛰어드세요. 전투 중 업그레이드를 선택해 자신만의 빌드를 구성하고, 마지막 자신만의 빌드를 완성하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승리를 차지하세요. 시간이 흐를수록 선택은 중요해지고, 전투는 더욱 치열해집니다. 시간을 차지하세요! 타임 테이커즈에서 시간은 곧 목숨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시간은 지금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전장에서 타임 에너지를 확보하고, 적을 쓰러뜨려 그들의 시간을 빼앗으세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순간, 가까스로 시간을 확보했을 때 비로소 다시 한번 싸울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으고, 투자하고, 나누고, 빼앗으세요! 시간은 살아남기 위한 자원이면서, 승리를 위한 전략이기도 합니다. - 필드에서 타임 에너지를 확보하거나, 쓰러뜨린 적의 시간을 빼앗으세요. - 시간을 성장에 투자해 누구보다 빠르게 강해지세요. - 위기에 빠진 팀원에게 시간을 나눠 함께 살아남으세요. - 많은 시간을 가진 적을 노려 한 번에 더 큰 시간을 확보하세요. 시간을 어디에 쓰고, 누구의 시간을 노릴지 선택하세요. 전투 중 완성하는 나만의 빌드 같은 여행자와 무기로 시작해도, 매치가 끝날 때의 모습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정 레벨마다 제시되는 두 가지 업그레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무기 또는 여행자의 능력을 강화하세요. 어떤 선택을 이어가느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과 강점도 달라집니다. 매치마다 다른 선택으로, 이번 전투에 필요한 빌드를 완성하세요. 시대를 넘나드는 여행자들 서로 다른 시대에서 온 다양한 여행자들을 만나보세요. 각 여행자는 저마다 고유한 능력과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해진 클래스나 고정된 역할은 없습니다. 원하는 여행자와 무기를 조합해 공격적으로 전장을 누비거나, 팀을 지원하는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싸우세요. 팀웍으로 승리하라! 혼자 잘 싸우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여행자들의 능력을 연계하고 서로의 강점을 활용해 함께 싸우세요. 필요하다면 자신의 시간을 나눠 위기에 빠진 팀원을 살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팀원이 쓰러져도 아직 끝이 아닙니다. 우리 팀에 단 한 명이라도 살아 있다면, 승리할 기회는 남아 있습니다. 시간을 넘나드는 전장 서로 다른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전장을 누비며 싸우세요. 각 전장은 고유한 구조와 이동 경로, 새로운 교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치는 총 7개의 페이즈를 거치며 점점 더 치열해집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여유는 사라지고, 다른 팀과의 충돌은 피하기 어려워집니다. 시간이 줄어들수록, 싸움은 가까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