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 Kid: Hunt for the Robot Emperor
로우폴리 런앤건 액션 경험 속에서 로봇 제국의 군대를 물리치세요! 때는 바야흐로 201X년, 사악한 AI 세력이 창조자들을 상대로 반란을 일으키면서 대륙 전역은 전쟁에 휩싸였고, 결국 로봇 군대는 북미의 일부를 점령하여 로봇 제국으로 만들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정의의 요원으로 훈련을 받은 Thunder Kid는 로봇 왕족을 상대로 한 싸움에 투입되어 로봇 제국이 세상을 점령하지 못하게 막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Thunder Kid는 클래식 장르의 관점을 뒤집고 총알지옥 요소를 추가하여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하는 로우폴리 3D 런앤건 액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Thunder Kid가 되어 숲, 동굴, 절벽, 도시 등 다채로운 3D 환경 속을 뛰고, 점프하고, 총을 쏘며 진행해야 합니다. 레트로 스타일이 독특하게 뒤섞인 게임 속에서 적 봇과 거대한 보스를 처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