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rie Knights Tactics
턴 기반 전술 RPG는 아이소메트릭 그리드에서 전략적 전투를 통해 모든 의사결정이 스토리와 캐릭터 구성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오랫동안 잃어버린 엘프 도시인 Lennorien을 찾기 위한 탐험을 떠나세요. 그리고 전 대륙에 공포를 퍼트리는 고블린들과 싸우세요! 각자 특별한 능력과 스킬을 보유한 영웅들과 함께라면 다양한 전투 전략으로 어떤 적이든 상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각적 소설 스타일의 서사적 모험에서 심층 지도와 시나리오 탐사를 특징으로 하는 판타지 세계를 발견하세요! 수집한 보물로 신규 아이템과 장신구를 제작하고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보충하는 데 사용하세요. 주요 특징: ● 손으로 직접 그린 아름다운 삽화: 연필 스케치부터 디테일 컬러까지 꼼꼼한 다층 삽화. ● 플레이어가 내린 결정으로 진행되는 스토리라인: 퀘스트를 진행하며 스토리와 다른 캐릭터들의 반응에 영향을 주는 여러 가지 결정을 내리십시오. ●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캐릭터의 성과 속성, 스킬, 그리고 장신구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캐릭터의 능력을 높이십시오! ● 아이템 제작: 세계를 탐험하며 강력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수집한 아이템들을 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해 보십시오. ● 탐험: 지도 위에 드넓은 지역들을 여행하여 비밀 퀘스트를 잠금 해제하고 퍼즐을 해결하며 시나리오와 사악한 던전도 탐험하십시오! ● 최대 4명의 영웅 캐릭터: 각자 특별한 능력과 스킬을 보유한 4명의 영웅을 다루어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쳐보십시오. ● 전투 단계: 상대의 전략에 반응하며 각 턴마다 완벽한 전술을 펼치세요. 상대의 수를 미리 꿰뚫으십시오. ● 상호작용 하는 전투 시나리오: 전투 환경의 일부를 다루며 시나리오 효과를 사용하여 우위를 점하십시오! ● 다양한 전트 그리드: 각 전투에는 다양한 아이소메트릭 그리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각 전투를 고유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