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Skies
고대 문명 유적 사이의 공간을 날며 문명의 몰락에 관련된 수수께끼를 밝혀보세요. 경이와 위험이 가득한 창공을 가로지르며 고급 기술을 활용해 난관을 이겨내고 인간 독창성의 한계에 도전하세요. 플레이어는 고대 유적을 탐험하면서 떠 있는 세계를 유지하는 신비의 힘, 아틀라스를 활용해 퍼즐을 풀고 고대인들이 남긴 귀중한 기술을 발견해야 합니다. 하지만 섬과 하늘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요. 떠 있는 섬 사이로 쫓아오는 고대 포탑 및 드론과 싸우고, 인류의 멸망을 가져온 거대 존재들과 기막힌 공중전을 벌이세요. 이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각 플레이어의 성패는 직접 만든 하늘배에 달렸습니다. 하늘배는 그저 교통수단이 아니라, 집이자 무기입니다. Lost Skies의 심도 있는 선박 제작 시스템으로 자유롭게 부품을 배치하여 내가 상상해낸 독특한 비행 요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가올 도전에 맞서려면 배를 커스터마이징할 때 내구도와 민첩성, 화력의 균형을 잘 맞춰야 합니다. 하늘 아래 같은 하늘배는 없습니다. 그러니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왜 그냥 날기만 하죠? 하늘 사이로 활공하고, 그래플링하고, 올라갈 수 있는데! 도약할 때마다 짜릿함을 선사하는 물리 기반의 그래플링 훅과 행글라이더, 윙슈트로 하늘을 찌를 듯한 절벽을 올라가거나, Lost Skies의 떠 있는 섬 사이를 이동하세요. 먼 지평선과 숨 막히는 명소 사이를 막힘 없이 탐험하고 자유롭게 오가세요. 이 세상은 그냥 아름답기만 한 게 아닙니다. 한 번에 하나씩, 대담하게 정복해 나갈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