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Fret
당신은 어두운 비밀을 품은 명문 음악 학교 하모닉 하이츠에 갇힌, 지각이 깃든 기타 프렛이 되어 깨어납니다. 당신을 쫓는 적들을 피하고 음악을 이용해 퍼즐을 풀며 당신이 왜 이곳에 있는지 알려줄 숨겨진 기억을 밝혀내세요. 과거의 조각을 맞추고 학교를 탈출하려면 은신과 논리, 그리고 진화하는 기타 튜너를 활용해 끝까지 살아남아야 합니다. 핵심 게임 플레이 - 은신 최우선: 발각되지 않도록 시야에서 벗어나 조용히 움직이세요. 적에게 눈에 띄는 것은 곧 죽음을 의미합니다. - 무기가 되는 소리: 적들은 소리에 반응합니다. 주변 오브젝트와 환경의 소리를 미끼로 삼아 적을 교란하세요. - 생존을 위한 회피: 궁지에 몰렸을 때 살아남으려면 적을 회피하고, 기절시키고, 지혜롭게 따돌려야 합니다. 음악이 이끄는 세계 - 음악 퍼즐: 피아노, 기타, 드럼 등 다양한 악기 퍼즐을 풀어 길을 열고 비밀을 밝혀내세요. - 기억 장치: 기억을 수집하고 재생하여 하모닉 하이츠의 숨겨진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 긴장감 넘치는 퍼즐: 위험이 다가오는 상황에서 압박감을 이겨내고 퍼즐을 풀어내야 합니다. "떨지 마, 프렛"만의 특별함은 음악 자체가 핵심 메커니즘이라는 점입니다. 소리가 세계와 퍼즐, 이야기를 형성하는 방식을 눈만이 아닌, 온몸으로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