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GRAVE G.O.R.E: BLOOD HEAT
죽음을 넘어선 총격, 다시 시작됩니다. 전설적인 총잡이의 부활을 알렸던 건그레이브 고어 가 풀리빌드 되어 “건그레이브고어 블러드 히트”로 돌아왔습니다. 건그레이브 시리즈는 2000년대 초반부터 이어져 온 하드보일드 액션 슈팅 IP로, 묵직한 총격전과 스타일리시한 연출, 그리고 “죽음을 넘어선 복수”라는 강렬한 테마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풀리빌드, 새로운 세대의 건그레이브 언리얼엔진 5로 제작되는 건그레이브 고어 블러드 히트는 시리즈의 정수를 계승하면서, 최신 하드웨어에 어울리는 진화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화된 그래픽과 연출 캐릭터, 배경, VFX , 무드 등 전반적인 비주얼 퀄리티가 상향 되었습니다. 연출의 강화와 함께 더욱 멋진 총격 액션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전투 시스템으로 대폭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리쉬 현대적인 감각의 새로운 시스템들과 강화된 스타일리쉬 무브먼트는 새로운 감각의 전투 경험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조작감과 템포 현대적 감각에 맞춘 속도감과 타격감으로 묵직함과 통쾌함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모션 업그레이드 캐릭터들의 모션이 전면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8방향 조작 베이스를 360도 조작 베이스로 변경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기반으로 모션의 대폭적인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상호작용의 추가 단순한 총격을 넘어 레벨 ,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는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적AI와 다양한 적 캐릭터들 적 AI가 상향되었고, 적 캐릭터들의 전투 베리에이션이 대폭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전투 스킬로 적들을 제거 하세요. 새로운 캐릭터 전작에 등장하지 않은 캐릭터들, 그리고 나이토 야스히로에 의해 탄생한 새로운 디자인의 비욘드더 그레이브가 등장합니다. 불렛발레, 건카타. 강력한 폭발과 끊이지 않는 총성속에 빛이나는 아름다움, 이것이 건그레이브 고어 블러드 히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