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o the Clown
광대와 사랑스러운 강아지의 재회를 위해 컬러풀한 플랫포머 모험을 떠나 보세요! "아요의 고향은 평화로운 곳이에요. 재주 많은 서커스 강아지인 보와 함께, 아요는 공원에서 저글링도 하고, 카니발 축제에서 놀기도 하고, 구두수선공의 손녀를 기다리기도 하죠. 그러던 어느 운명의 날, 보가 갑자기 사라지면서 아요의 세상은 완전히 뒤집혔답니다! 이 사랑스러운 광대와 함께 서커스 마을 너머에 있는 컬러풀하면서도 위험천만한 세상을 여행하면서 자신의 가장 절친한 친구이자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Ayo the Clown은 클래식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생동감 넘치는 2.5D 그래픽과 상상력으로 가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횡스크롤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아요의 모험은 다양한 테마의 스테이지, 다채로운 수집품, 독특한 장애물을 선보입니다! 흥미진진한 모험은 항상 그러하듯, 아요는 혼자가 아니랍니다. 아요의 세상 속에는 아요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는 다정한 사람들과 흥미로운 생명체로 가득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