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아의 아틀리에 수영복 코스튬 세트
수영복을 입고 조사하러 나가자 유미아, 플라미, 빅토르, 아일라, 루트거, 니나, 레이냐 7명의 수영복 코스튬(각 캐릭터별로 1종씩, 총 7종) 세트. 【세트 내용】 ・유미아 코스튬 「물가의 알케미스트」 ・플라미 코스튬 「하늘을 나는 물병」 ・아일라 코스튬 「초깜찍! 물가의 메모리얼」 ・빅토르 코스튬 「기사단 수영복」 ・루트거 코스튬 「블랙 아웃로」 ・니나 코스튬 「블루밍 하트」 ・레이냐 코스튬 「귀여운 고양이 수영복」 ※코스튬은 하우징 해금 후, 탈의실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해당 캐릭터가 파티에 있어야 합니다). ※본 상품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한 별도 상품이나 단일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품으로 구입한 경우에도 유미아와 플라미의 코스튬은 유미아&플라미 세트로 판매됩니다(유미아 또는 플라미 한정으로 코스튬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