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머스 - 스탠드얼론
■ 게임 소개 애니머스에서 여러분은 무명의 순례자가 되어 부서진 렐름을 없애기 위한 고된 여정을 떠납니다. 적의 속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무기를 고르고, 완벽한 타이밍을 찾아 적을 물리치세요! 애니머스 - 스탠드얼론은 보스 전투 게임입니다. 기본적인 스토리와 시스템은 우리가 처음 선보인 모바일 게임 "아이어 - 블러드 메모리"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아이어를 플레이한 경험이 없어도, 이 부서진 세상을 이전에 접해 보지 못했더라도, 액션 RPG 유저라면 애니머스를 충분히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