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
상상하던 모험이 소생한다. 가슴뛰는 대모험이 기다리는 판타지의 세계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이 고해상도화를 실현하여 Xbox One에 등장! 심장을 앗아간 드래곤을 쓰러트릴 운명을 받은자, '각자'의 장대한 모험. 광대한 오픈월드 "그란시스 지방"과 대규모 콘텐츠 "흑주도"등, 치밀한 하이환타지 세계가 1080P로 돌아왔다. 또한 DDDA의 유료 DLC도 수록한 결정판! 다양한 몬스터를 상대하고, 자유롭고 리얼한 전투. 또한 동료 폰과 협력 파티 액션, 상상하던 액션이 실현될 때의 놀라움과 흥분을 다시 맛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