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 체험판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의 일부를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는 체험판입니다. 본 체험판에서는 「스토리」의 초반부와 6명의 캐릭터를 사용하실 수 있는 「프리 배틀」, 「커스터마이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대전은 플레이하실 수 없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