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Gamesシューティング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의 궁극의 암살자가 되십시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는 매우 현실감 있는 현대전 슈팅 게임으로, 대규모 오픈 엔드 맵을 통한 몰입형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특징입니다. 전술적 사고, 높은 스텔스 움직임, 그리고 매우 정확성이 요구됩니다. 이전에 출시된 모든 DLC가 포함된 Full Arsenal 에디션으로 전장에 즉시 배치되세요. 특징: ● 기본 게임 ● 석궁 대혼란 - 석궁 대혼란 DLC 무기 팩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차원의 파괴를 경험해 보십시오. 폭발적인 볼트 사격 석궁은 이 무기의 꽃임과 동시에 이번 재앙 수준의 컬렉션에는 추가 3종 무기들(Model 550 TRV 저격 소총, Mad Sheriff 9 리볼버, Car K8 돌격 소총)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제브러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히 누가 여러분은 냉혹한 정의를 이루는 동시에 멋있어 보일 수 없다고 한 겁니까? ● 무자비한 명사수 - 고정밀 전쟁에서 최고 등급의 치명적인 총기 4대(HJ 7.62 저격 소총, Hub-93 명사수 소총, Sturm Military 45 권총, P5Q STEEL 권총)를 제공하는 무자비한 명사수 DLC 무기 팩과 함께 강하고 빠르게 타격하십시오. 전장에서 5분 이상 버티고 싶은 자존심 강한 암살자라면 무조건 있어야 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 SAVAGE SNIPER - 시베리아는 아주 위험천만한 곳이며 준비되지 않는 자들에게는 자비를 베풀지 않죠. 그자들 중 하나가 당신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뭐냐고요?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다양하지만 동일하게 모두 치명적인 저력을 보여주는 다음 3가지 무기가 포함된 흉포한 저격수 무기 팩을 꼭 획득하십시오: the PR15 HERA 저격 소총, Tai Hu SR3 저격 소총 & MSSR 10 저격 소총. ● SEEKER SELECTS - 궁극의 저격수 스타터 팩으로 추구자가 직접 뽑은 치명적인 3종 무기와 함께 전장에서 전략적 우위를 차지하세요. 추구자의 선택 DLC 무기 팩은 멋진 외형의 다음 세 가지 무기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Marcus Tactical 8 저격 소총, FFF-45 ACP 권총 및 ROCK AS100 돌격 소총. ● HJ 7.62 - HJ 7.62는 중국 육군, 경찰, 공안 부대에 소량 지급되는 볼트 액션 저격 소총입니다. 민간 보안업체에서 일하는 중국 용병들이 시베리아의 암시장을 공급하는 유력한 공급원일 것이다. ● P5Q STEEL - P5Q STEEL 권총은 확실한 성능의 사이드암으로, 어느 권총보다도 탄약 용량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방아쇠 당김과 더불어 안전하고 단단한 단발식의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고로 안정적인 사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STURM MILITARY - Sturm Military 45는 고분자 프레임의 반자동 권총입니다. 초기 인장 공격수 사격 시스템을 사용하며 .45 ACP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권총의 직렬화된 부분은 유리 충전 나일론 프레임에 맞는 강철 섀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