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눈동자
태양이 인류를 버리자, 어둠과 먹구름이 그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영원한 밤에 잠식된, 산 자와 죽은 자들이 끊임없이 충돌하는 이 세계에서, 두 특별한 영혼의 가슴에는 여전히 희망의 불씨가 타오릅니다. "우울한 눈동자"는 사랑스러운 좀비 소년 글루미와 장난꾸러기 인간 소녀 니나가 함께 태양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싱글 협동” 모험 이 게임은 싱글 게임이지만, 플레이어는 글루미와 니나 중 원하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조작할 수 있습니다.두 캐릭터는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의 기술과 개성을 잘 활용해야만 기상천외한 환경 퍼즐을 풀고, 아늑하면서도 어두운 세계에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오싹하지만 따뜻한 이야기 "우울한 눈동자"는 팀 버튼 스타일의 기묘한 매력과 음산한 아름다움이 가득한 세계를 정성껏 만들어냈습니다. 이곳엔 공포와 피는 전혀 없습니다. 대신, 죽은 자의 마음마저 사로잡을 몽환적인 분위기, 그리고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지된 동료에 대한 전설 늙은 묘지기의 입을 통해 전해지는, 죽음과 모험의 아름답고도 애달픈 동화.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가 첨예하게 대립하는 세상 속에서, 서로 절대 만나서는 안 될 두 영혼이 운명처럼 만나 가장 소중한 동반자가 됩니다. 영원한 행복을 위해, 그들은 함께 태양을 찾아 세상에 빛을 되돌리는 여정을 떠나야만 합니다. 기묘하고 사랑스러운 디오라마 탐험 각 스테이지는 정교하게 제작된 미니어처 디오라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혹적인 디테일과 기묘한 장치가 숨어 있습니다.여러 시점에서 이 작은 세계를 탐색하고 퍼즐을 풀며, 감춰진 비밀을 밝혀내세요. 그리고 결코 이루어질 수 없었을 사랑의 이야기를 직접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