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2
모든 것이 플레이어의 상상을 뛰어 넘는다. 1998년 9월 라쿤시티를 덮친 생물재해. 좀비가 생자를 찢는 지옥으로부터 돌아온다. 이 궁지, 공포, 퀄리티. 누구도 본적없는 바이오하자드, 『BIOHAZARD RE:2』 시리즈 굴지의 걸작, 그 재탄생을 목격한다. 이 참극에 삼켜지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