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eban: Shadow Legacy
Ereban: Shadow Legacy는 잠입과 플랫폼을 결합한 게임으로, 당신은 잊혀진 종족의 마지막 후손 아야나가 됩니다. 강력한 그림자 능력과 SF 장비를 다루며, 죽어가는 도덕적으로 모호한 우주에서 과거를 파헤치기 위해 잠입하거나 적을 제거하세요. 당신의 유산은 무엇이 될까요? 그림자 융합 능력을 통해 전례 없는 잠입 메커니즘을 경험하세요. 그림자 속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벽을 오르고, 접근 불가능한 장소에 도달하고, 뒤에서 기습하거나 들키지 않고 전진할 수 있습니다. 메아리를 흡수하여 치명적이거나 비치명적인 다양한 그림자 능력을 배우세요. 첨단 기술 장비를 제작하고 민첩함과 결합하여 헬리오스의 방어선을 침투하고 그들이 숨기는 것을 밝혀내십시오. 피하거나 죽이거나. 용서하거나 삼켜버리거나. 구하거나 단죄하거나. 선과 악을 넘어선 세계에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어디까지 갈 수 있습니까? 각 레벨을 자신만의 전략으로 공략하세요. 유령처럼 움직이거나 그림자에서 공격하며, 플랫폼과 퍼즐을 결합한 이 빠른 잠입 게임을 즐기세요. 생명이 없는 도시의 폐허를 탐험하고, 고대 신전에 새겨진 SF 시설에 잠입하며, 동맹을 맺어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의 민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