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y - Heaven & Hell
Aery – Heaven & Hell은 스토리 중심의 3D 비행 탐험 게임으로, 인간 종족의 열정과 두려움을 통해 추상적인 여정에서 날아다니는 신과 같은 생물을 제어합니다. 인간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한 모험에서 당신은 특정 개인의 많은 개인적인 천국과 지옥을 통과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평화롭고 철학적이며 편안한 경험이며 흥미로운 메타 스토리, 날아가는 느낌, 스트레스와 번거로움으로 가득 찬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즐거운 비폭력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