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e
KINE은 뮤지션이 되기를 갈망하는 용감한 기계 세 대가 등장하는 3D 퍼즐 플랫폼 게임입니다. 갈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는 다양한 3D 퍼즐을 풀고 예술의 꿈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오일러, 콰트, 루를 이끌어 밴드를 결성하고, 유대감을 형성하고, 멋진 기회를 찾도록 도와주세요!